CAIDE Systems

CAIDE Systems는 AI 기반 뇌졸중 진단법을 개발한 기업으로 대한민국 의료계에 널리 알려진 AI 헬스케어 전문 기업입니다. CAIDE Systems의 핵심 역량은 AI 기반 진단 분야로 실제 의료 서비스 현장에서 적용 가능한 수준의 신뢰성 높은 플랫폼인 m:Studio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의료 업계를 위한 AI 파트너

CAIDE Systems는 전 세계 모든 이가 의료 서비스에 평등하게 접근할 수 있는 것을 기본적인 권리로 보장받을 수 있는 사회를 만드는 것을 미션으로 삼고 있습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CAIDE Systems는 AI 기술로 일관되고 신속한 진단을 위한 도구를 의료 전문가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CAIDE Systems의 비즈니스는 m:Studio를 중심으로 한 진단 플랫폼 영역과 특정 질환을 위한 애플리케이션 부문으로 구성됩니다. m:Studio 플랫폼은 초음파, CT, X-ray, MRI 등 이미지 데이터와 전자의무기록, 게놈 데이터를 정확하게 분석해 정확하고 빠른 진단을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특정 질환을 위한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CAIDE Systems는 응급실 5대 질환인 뇌졸중, 심장 질환, 복막 출혈, 골절, 뇌전증 등으로 범위를 확대해 가고 있습니다. 현재 뇌졸증 유형과 위치를 정확하게 분류하고 진단하는 m: Studio BSR을 출시하였고, 다른 질환을 위한 솔루션도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mStudio_3_2-e1524088438428.png
m:Studio Research version - 전세계 의료진을 위한 제안

CAIDE Systems이 추구하는 혁신에 뜻을 함께하는 전 세계 의료진을 위해 특별히 m:Studio Research version을 제공됩니다. 이 버전은 비용 부담 없이 전문가들이 AI 기술을 활용해 진단 분야의 연구를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스크린샷 2018-10-12 오후 3.42.31.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