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Red Hat Enterprise Linux 7을 이제 NVIDIA DGX Server & Station이 공식 지원합니다!

2020년 2월 6일 NVIDIA에서 DGX Server와 DGX Station 소프트웨어 스택에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RHEL) 서버 7을 포함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로써 DGX Server와 DGX Station을 이용하는 사용자에게 운영체제 선택권이 우분투 데스크톱 리눅스에서 RHEL 7까지 넓어졌습니다. 기업이나 연구소의 경우 두 손들어 반길 소식이 아닐까 싶네요. 네, RHEL 7 정식 지원이 뜻하는 바는 필요한 경우 레드햇의 공식 지원을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NVIDIA는 레드햇과 손잡고 DGX 소프트웨어 스택과 RHEL 7 간의 호환성을 사전 검토하였고, 최적화를 통해 DGX Station에서 옵션을 통해 사전에 설치된 상태로 받아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사전 호환성 테스트의 경우 GPU 드라이버, 딥러닝 소프트웨어, 딥러닝 프레임워크, 컨테이너 등 DGX 소프트웨어 스택 구성 요소 모두를 대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사용자는 옵션으로 호스트 운영체제로 RHEL 7이 포함된 DGX 소프트웨어 스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베어메탈 워크로드 지원

· Security-Enhanced Linux 지원

· RHEL 운영체제 이슈 해결을 위한 L1, L2 지원 이용 가능

참고로 RHEL 7 이외 버전은 공식 지원 대상이 아닙니다. 레드햇 구독 서비스를 이용 중이라면 이제 RHEL 7을 DGX Server와 DGX Station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조회수 3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